본문 바로가기
언리얼엔진

[UE5.1] LogTemp: Warning: CANNOT MODIFY BUILT-IN ENGINE ASSET

by 송파감자 2023. 8. 17.

언리얼 바닥 스케일을 변경 후 매테리얼을 입히니,

타일이 너무 커서 삼인칭캐릭터에 맞게 변경하고 싶어 모델링 모드에서 수정하고자 했다

엄청 큰 바닥, 부자연스럽당

치수를 변경하고 수락을 누르니, 흐미...

오류가 떴다: LogTemp: Warning: CANNOT MODIFY BUILT-IN ENGINE ASSET /Engine/BasicShapes/Cube.Cube

 

그렇다면 이걸 어떻게 해결하는가?

Create 섹션의 MshDup을 한번 눌러주고 복제한 다음 변경해주면 해결할 수 있다.

여기서 해결 방법을 찾았다.

https://www.reddit.com/r/unrealengine/comments/w2yjbm/modeling_mode_cannot_modify_built_in_engine_asset/

 

From the unrealengine community on Reddit

Explore this post and more from the unrealengine community

www.reddit.com

파파고를 돌려보니 이렇게 수정하라고 했고, MshDup (메쉬 듀플리케이트 인 것 같당)을 누르고 해결했다잉

바닥 매테리얼을 자연스럽게 변경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