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STL에서 컨테이너란?
- 데이터를 저장하는 객체
- ex) 벡터, 셋, 맵, 우선순위 큐
- 코테 풀 때는 컨테이너를 잘 선택해서 풀어야 함
- 저장된 데이터에 배열처럼 임의 접근? -> 벡터
- 키-값 형태 저장? -> 맵
벡터
- 배열이랑 비슷한 컨테이너
- 데이터를 순차적으로 저장
- 인덱스로 원소 쉽게 접근
1) 아래는 1차원 벡터 예시임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) 2차원 벡터도 살펴보자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 왜 V2 초기화 때 vector<vector<int>>V2(Rows, Cols);가 아닐까?
- 왜냐? 외부 벡터는 가로줄이고, 내부 백터는 그 가로줄의 세로칸


3) 벡터의 원소 변경하는 예시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4) 벡터의 삽입과 삭제
생각났다...
- push_back() : 맨 뒤에 삽입하기
- pop_back() : 맨 뒤 원소 삭제하기

- insert(위치, 값) : 정해진 위치에 삽입 시

- 특정 위치에다 삽입

- erase(위치) :삭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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